본문 바로가기

블랙홀, 천상, 초신성 3가지의 전설 결투장 스킨

 

안녕하세요 시즌3로 오면서 새로운 결투장 스킨이 나왔습니다.

 

새로 나온 결투장 스킨의 종류는 블랙홀, 천상, 초신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가격은 1380RP로 판매되고 있으며 현금으로 약 만원이 조금 더 되는 가격이네요.

 

3가지 세트를 모두 구매하시면 2900RP입니다.

 

전설 스킨은 다른 결투장 스킨과는 다르게 왼쪽 오른쪽에 해당하는 돈이 남들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저는 이 점이 남들과 다른 차별점이고 예뻐서 구매하게 됬네요.

 

 


전설 결투장 스킨 사는법

 

롤 상점에 들어가기 -> 스킨 -> 결투장 스킨을 누르면 현재 나와 있는 결투장의 다양한 스킨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보스위즈 게이밍 유선 마우스 BM-326, 화이트

저는 이 점이 남들과 다른 차별점이고 예뻐서 구매하게 됬네요.

 

 

블랙홀 결투장

 

천상의 결투장

 

초신성 결투장

 

출퇴근 한판씩하는 롤토체스 핸드폰 인게임 결투장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천상의 결투장

천상의 결투장

 

블랙홀 결투장

블랙홀 결투장

 

이상으로 [롤토체스 시즌3] 전설 결투장 스킨 정보 3가지, RP 가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엉망진창

개인 블로그 입니다. 코딩, 맛집, 정부정책, 서비스,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