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에 이런게 올라왔다.



....


자유한국당 5행시 댓글들.. 펌


# 링크 https://www.facebook.com/libertykoreaparty/?fref=ts













이일 자 : 자위는 집에서.. 유 : 유리벽이 불투명이라고 막 해대지 말고... 한 : 한손엔 휴지와 한손엔... 정확하게 쥐고... 국 : 국민들 앞에서 너무 흔들지도 말고 당 : 당당하게 집구석에서만 하시길....
이지은 자 유한국당은
유 죄요
한 국...더 보기
Kyung Hun Son 자 꾸 이딴짓하는
유 격훈련장 보내삔다. 국민좀 보고 행동해라
한 대 맞을거 ...더 보기
정지훈 자기들이 나라망쳐놓고
유체이탈 화법으로 남탓하네
한국사람으로서 양심이 남아있다면...더 보기
이회식 
자유한국당이라니.
유감이군요...더 보기
이재철 자유를 위하기는 개뿔
유권자를 생각하기는 개뿔
한국을 나라답게 하기는 개뿔...더 보기
남석종 자랑스러운
유권자여러분
한국의 위상을...더 보기
이봉기 자 위
유 전
한 계...더 보기
곽은영 자라 계속 더 쳐 자라
유딩보다 못한 놈들
한나라당 때도 이보단 나았다...더 보기
류성한 자 : 는것이
유 : 리할 수 있지
한 : 가하게 빈둥 거리다가...더 보기
장재욱 자 나깨나 딴 생각뿐이며
유 권자를 개돼지로 생각하는
한 반도 최악의 무리들...더 보기
백하윤 자유한국당 하는 짓 보면
유치원생들이 더 똑똑할 지경 ^^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더 보기
이동원 자지 세우는 약은 세금으로 사고,
유라 말은 남 돈 뺏어서 사고, 
한국 대통령인데 미국 중국 궁딩이만 쫓아다니고, 국민들은 이미 당으로도 안 보는데, ...더 보기
Tommy Choi 자유 대한민국의 밤문화를
유지해 나가는 시대의 등불
한명으로는 만족 못 하는...더 보기
박희인 자 자유없는당?
유 유치찬란한당?
한 한국의미래 없는당?...더 보기
신동욱 자 유민주주의를 짓밟고
유 린하고 사익만 추구한
한 심하고 역겨운 당신들...더 보기
June Jay 자:유는 무슨
유:지되는게 신기할지경
한:국당은...더 보기
Anthony Yun 자 랑스런 대통령
유 일무이한 대통령
한 국이 뽑은 대통령...더 보기
안규현 댓글보니깐 콜라 먹다 코에 뿜을 뻔했다 ㅋㅋㅋㅋㅋ
안규현 아 존나 웃기네 ㅋㅋㅋ
Mi Nawa 자유한국당은
유치스러운 반대만 하지말고
한국에서 꺼져라...더 보기
정지아 자 유한국당 보고있냐
유 감이지만
한 소리 하고 간다...더 보기
김진혁 자 유한국당은 무슨 자신감으로
유 딩도 받기 싫어 할 경품을 내걸고
한 한자도 아니고 다섯자나 되는 오행시를...더 보기
이동원 자기 이득엔 귀신
유권자 요구엔 등신
한자리수 지지율도 아까운 판에...더 보기
Jinmarn Kim 자. 자. 시작이다. 
유. 유별나게 등신 짓하고.
한. 한대 맞을거 열대 맞고. ...더 보기
답글 달기
1
7분수정됨
이태종 자:자위나 해볼까 음 어디보자 이건,,,, 에라이
유:유모네... 그냥
한:한국꺼나 봐야겠다. 역시...더 보기
답글 달기
2
9분
박정민 자유당 병신새끼들
유치한 새끼들
한국사회를 좀먹는 새끼들...더 보기
답글 달기
5
9분
김원재 자유!
유일한 대한민국 가치를 지켜보세!
한반도 아름다운 제조 산하!...더 보기
답글 달기
1
9분
이보혜 자 자유한국당 의원여러분
유 유감스럽게도
한 한없이 힘든 시간을 보낸...더 보기
답글 달기
3
9분
홍향기 홍나래 댓 좀 봨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Tommy Choi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는
유일한 정통보수정당
한국 국민만 생각하는 정통보수정당...더 보기
오주현 자 ㅡ 자다가 망할 자유당 국개의원님들
유 ㅡ 유권자들 무시하면 총선 패배 당연합니다.
한 ㅡ 한나라당에서 당명 바꿔도 어찌 그리 똑같나요....더 보기
답글 달기
2
6분수정됨
Garam Lee 자 꾸 하라는 각성은 안하고
유 치하고
한 심하게 굴면...더 보기
답글 달기
1
7분
이승훈 자나깨나
유체이탈
한심하다...더 보기
답글 달기
1
6분
정유경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자신감에 이런 망삘이벤트를ㅋㅋㅋㅋㅋ
김정태 자유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유구한 반만년 역사를 지닌
한국의 미래를 위해...더 보기
답글 달기
1
6분
이한나 자 ㅡ자기들만의 종북세계에 빠져
유ㅡ 유체이탈 화법을 쓰는
한ㅡ한국 역사상...더 보기
답글 달기
1
6분
Cheol-Jong Park 자 유한국당은
유 일한 정통보수정당이라 하는데
한 심하게도...더 보기
정여혜 자기만 사랑하는
유서가 깊은
한심하다 못해 짜증유발하는...더 보기
Hyun-sung Choi 자 빠져 자지 말고
유 치하게 꼬투리 잡지말고
한 번만 생각하고 말해봐요...더 보기
답글 달기
1
4분
Seunghyeon Lee 자유한국당은
유사이래
한국의...더 보기
변성미 자 유한국당
유 권자가 개똥으로 보이냐?
한 국에서 태어난게 창피하다 ...더 보기
답글 달기
1
4분
서재성 자 꾸자꾸 생각해 보아도
유 일하게 쓸모 없는 당은 자유
한 국당인데 왜 김치...더 보기
이동원 자유당은 독재정당
유신회는 일본 극우정당
한민당은 친일지주정당...더 보기
손석표 송영민 개웃김 ㅋㅋㅋㅋ
조민성 자 유대한민국을 지키는,
유 구한 역사와 전통을 발전시키는,
한 없이 국민만을 생각하는,...더 보기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안경
답글 달기
3
1분수정됨
이광연 자 유한국당 당명 마음에 안든다.
유 신때 자유당 같은 놈들이
한 국이라고 붙이다니!...더 보기
Wonki Kim 자유한국당은
유치하게 굴지말고
한시빨리...더 보기
박정민 자유한국당
유치한병신
한국사회 힘들게하지말고...더 보기
김정규 자 자유한국당은
유 유신망령과 함께
한 한국에서...더 보기
강현배 자 꾸 이렇게 쓸데없고
유 치한 짓만 하는것도 능력
한 심하다 한심해...더 보기
좋아요공감 더 보기
답글 달기
1
방금
변진영 자 랑스런 대통령
유 리보다 맑은 대통령
한 국역사 최고 대통령...더 보기
좋아요공감 더 보기
답글 달기방금
정다은 자: 자유한국당 해체해
유: 유난 그만떨고 해체해
한: 한국서 필요없으니 해체해...더 보기
좋아요공감 더 보기
답글 달기방금
현정환 자유의 나라 대한민국에
유치하고 치졸한 정당으로서
한 나라에 민폐만 끼치는...더 보기
좋아요공감 더 보기
답글 달기방금


엉망진창

개인 블로그 입니다. 코딩, 맛집, 정부정책, 서비스,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