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 


개봉 및 사용후기 


(동영상 포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2017년 12월 11일 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네이버뮤직과 FRIENDS 가 함께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우선 저는 네이버뮤직을 정기적으로 듣고있다보니 5만원으로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호기심으로 구매를 하였죠


과연 인공지능...?




드디어!! 배송완료!!




저의 구매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렌즈 충전 크래들!


확실히 무선이 편하긴하네요


많이 이동한다는 조건하에



네이버 프렌즈 박스!!


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개봉을 시작합시다



옆면에는 상품소개를 해주고 있네요



박스 후면




이건 크래들이고요




딱!! 열어보니 프렌즈가 보이네요


하이프렌즈?


반가워 프렌즈


밑은 퀵스타트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네요



추가 구성품으로는 USB-C 타입의 충전기가 추가로 들어가 있습니다.


퀵스타트 가이드 설명서도 들어있네요



크래들을 설치하고!




이렇게 올려놓으면 끝!!!


자동으로 초기화 설정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자동으로 안될경우에 바닥에 있는 전원버튼과 아래에 보이는 스피커모양을 10초간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를 이렇게 하고!


클로바!! 하면 초록불이 켜집니다.




이젠 네이버 클로바 앱을 깔아줍시다.


처음 깔았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디바이스(프렌즈 스피커)를 검색하지만


아니라면 오른쪽아래에 디바이스를 클릭하여 찾아줍시다 


블루투스는 꼭 켜져있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에서 캘린더, 지식인, 팟캐스트, 뮤직(지니, 네이버), 클로바홈 IoT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 네이버 뮤직을 사용하므로 네이버뮤직!!






또한 확장 서비스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연동 완료!!


배민에서 치킨 시켜줘!!!!!!!!









아래와 같이 클로바에게 물어보면 클로바 앱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어로 대화하자 기능 참 재밌습니다.






짧은 동영상 입니다





우선 사용해보니 부모님이 가장 신기해 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 뮤직사용하는게 전 정말 편했습니다.


가끔 영어로 뭐야? 도 많이 사용하고


가장 해보고 싶은건 배민...


시켜보고 싶다.....




이상으로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 개봉 및 사용후기 (동영상 포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엉망진창

개인 블로그 입니다. 코딩, 맛집, 정부정책, 서비스,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